티스토리 뷰

+-이십불혹 시즌2 03회-04회 220927.1080P.x264.AAC [자체자막]
파일명용량
이십불혹2 3화.mp41.6G
이십불혹2 4화.mp41.7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오늘내일
    나이스잘받아감
    할루야
    감사합니다~
    스코비아
    재밌었습니다
    혁신남
    오 잘되요
    갈발통
    감사해요오오






    단 2일만에 이십불혹 정말 너무 재미나게 달렸네요 풋풋했던 대학시절이 너무도 그리워질 나이가 되다보니 다보고 아쉬운맘에 나도 모르게 이십불혹시즌2를 검색했더니 옴마 2021년에 나올예정이라는 글을 봤네요
    동시 시즌1 방영하고 있는데 이번주 종영 예정이에요 시즌2는 아이치이에서만 방영 계획이랍니다 언제 시작될지 모르지만 바로 나오길 바랄 뿐이에요ㅠ 원래 이렇게 재미있는 건 이어서 다 봐줘야 한다구요 2
    2 은비적각락나쁜아이들 隐蔽的角落。 첫 장면이 꽤나 놀라운 중국에서 핫할때 보려고 시도했었지만 찾아보니까 이십불혹은 시즌2가 나왔나보다 저 두개는 백수시절 단어 찾아가면서 열심히 봤다 배경이 현대라
    ㅎㅎ 이십불혹2는 이십불혹의 속편으로 대학생에서 25살이 된 주인공들의 일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개인적으로 시즌1을 너무 재밌게 봐서 시즌2도 엄청 기대했다가 1화 보고 나서는 음 쏘쏘 이랬는데 ㅋㅋㅋ 초반이
    二十不惑 이십불혹 왕안우 柠萌影业 닝멍픽쳐스 저맹영업 2021년 시즌2가 나온다☺️ 작품들중에 이십불혹2가 있다 사실 아침에 봤는데 2라는 숫자도 대충보고 넘겼는데 다시보니 2탄
    KT 알파면올레tv 시즌일까요 저 웨이보 계정에 보니 빙우화 말고도 이십불혹 시즌2 행복도만가 이 두 드라마도 같이 판권 산 모양입니다 아 넘 행복해지네요 한국 방영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드라마 이십불혹2 등장인물 인물정보가 아직 나오지 않아 시즌 1 때를 참고하여 만들었어요 서몽결 배우님은 시즌2에 새롭게 들어오는 인물이라서 아직 정보가 없네요 관효동 량솽 역 권력 비주얼 금전 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